쓸만했던 노트북 HP 컴팩 비즈니스 nx6330 모델과 8년을 함께했는데..
모델명 : HP 컴팩 비즈니스 nx6330
non system disk or disk error....!!
이런 듣보잡 알파벳...이 화면에 나타나며 노트북이 멈춰버린 상황..!!??
(non system disk or disk error.).라는
이런 황당한 메세지가 화면에 나타나는...??
드디어 수명이 다된건가??
2007년 당시 리퍼 제품이지만 고사양 노트북이란 생각에
유통단지 전자관에서 바로 질러버린 HP NX6330 모델...
그동안 이녀석과 많은 인터넷 작업과
희노애락을 같이 했건만..
요즘 노트북 PC와는 많은 성능 차이로
할아버지 노트북이 되었지만 왠지..
8년이란 세월동안 정이 많이 들었는데..!! 에효..
간단한 게임도 잘 돌아가고 동영상 감상용과
인터넷 서핑용으론 최고였는데..ㅠㅠ
갑작스런 노트북의 응급상황에
몹시 당황스러워 어찌할지 고민이..ㅠㅠ
시스템을 인식 못하는듯한데 우찌해야할지..아오..!!
하드디스크에 문제가 있나 싶어 하드 분리후
윈도를 설치하구 다시 장착했지만...같은 증상이네요..ㅍㅍ
하드디스크를 인식 못하는듯..!!
시스템 파일이 아작났나..??
CMOS로 진입해서 우찌 해보려해도
인터넷만 할줄알지 전혀 해본적이 없어서
이렇게 오래 사용한 노트북을 들고 AS센타를 가자니..난감..!!
하드디스크 접속불량인가...??
어떻게 간단하게 복구하는 방법이 없나..??
이녀석을 수술대에 올려야 하나?
8년간 함께해온 HP 컴팩 비즈니스 nx6330 노트북
Hard Drive Self Test (하드 드라이브 자체 테스트)
혹시나 하드디스크 오류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아무런 이상없는 상황....흐미...우찌..해야하나...??
정말 AS센타에 가야하나??
아님 분해후 부품용으로 각개 전투에 보내야 하나?
그냥 주변 노트북 수리점에 가야하나..??
아까운데..고민이..ㅠㅠ
이녀석 수리하면 더 오랜기간 함께할수 있을지..걱정입니다..
연휴가 끝나면 우선 HP AS센타에서 진단을 받아 봐야겠네요..
제발 별~탈이 없기를 바라며...